싱어송라이터 폴킴이 25일 오후 '사랑하는 당신께'를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만난다. /뉴런뮤직 제공
25일 '사랑하는 당신께' 발매, 직접 작사·작곡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팬들의 설렘 지수가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25일 폴킴의 소속사 뉴런뮤직은 이날 오후 6시 폴킴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이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너도 아는'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으로, 폴킴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폴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진정성 있는 가사와 더불어 피아노, 기타 그리고 플루겔혼의 연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발매와 동시에 공개 예정인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는 CASKA 김선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벌새'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새벽이 출연해 곡이 가진 따뜻한 감성을 풀어낼 예정이다.
'사랑하는 당신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폴킴은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공연 '선'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