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여섯 번째 OST '이유' 전격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깊은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얹는다.
29일 승관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승관이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 정다연·연출 박신우)의 여섯 번째 OST '이유'가 이날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유'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승관의 감미로운 음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던 순간에 대한 진한 그리움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특히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승관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이유에 대해 편지를 쓰듯 감성적으로 나열된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진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감동과 여운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승관이 솔로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8년 3월 tvN 드라마 '마더'와 2020년 9월 tvN 드라마 '청춘기록' 이후 세 번째다. 승관은 '이유'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깊은 감성을 전하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승관이 참여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OST '이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연애담을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각자의 사랑법을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버무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