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 '볼빨간 라면연구소'의 확장 프로그램인 '볼빨간 신선놀음'에 출연을 확정했다. /MBC '볼빨간 신선놀음' 제공
성시경·김종국·하하와 호흡…1월 15일 첫 방송
[더팩트|이진하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MBC '볼빨간 신선놀음'의 정규 편성을 이끌며 MC로 활약한다.
서장훈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9일 "서장훈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 MC를 맡게 됐다"며 "함께 출연하는 성시경, 김종국, 하하와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내달 15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볼빨간 신선놀음'은 지난 추석 특집으로 선보인 '볼빨간 라면연구소'가 정규 편성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새 정비를 한 후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자신만 아는 라면 레시피를 공유했다면 이번 '볼빨간 신선놀음'은 음식을 더욱 확장한다. 서장훈, 성시경, 김종국, 하하가 신선으로 변신해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어본 후 맛있는 레시피를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장훈은 그동안 JTBC '아는 형님'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의 참견 시즌3', SBS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2'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도 베테랑 예능인들과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1월 15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