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루카', 내년 2월 편성…김래원X이다희 추격 액션
'루카'가 내년 초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래원은 주인공 지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tvN 제공
'루카'가 내년 초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래원은 주인공 지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tvN 제공

'손 the guest' 감독·'추노' 작가 의기투합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루카'가 내년 2월 안방극장에 추격 액션을 펼친다.

tvN은 28일 "새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극본 천성일, 연출 김홍선, 이하 '루카')이 2021년 2월 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작품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김래원 분)가 형사 구름(이다희 분)과 함께 세상에 맞서는 과정을 담는다.

판타지부터 멜로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던 김래원은 주인공 지오 역을 맡는다. 지오는 강하게 태어나 세상에 홀로 내던져진 인물로 특별한 능력과 비밀을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쫓아오는 정체 모를 이들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다희는 유일하게 지오를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 역을 맡아 김래원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루카'는 OCN '보이스' '손 the guest(더 게스트)' 등을 연출한 김홍선 감독과 KBS2 '추노', 영화 '해적' '7급 공무원'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김래원을 비롯해 이다희 김성오 김상호 박혁권 안내상 진경 등이 출연한다.

'루카' 제작진은 "지금까지 다뤄진 적 없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보여주며 장르물의 신세계를 열겠다. tvN 장르물의 새로운 도약이 될 것"이라며 "대체 불가한 배우 김래원과 장르물의 대가들이 의기투합해 탄생시킬 한계를 넘어선 추격 액션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