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업텐션 비토, 코로나19 확진…'인기가요'·'음악중심' 빨간불

  • 연예 | 2020-11-30 12:00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업텐션의 모든 스케줄을 취소했고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업텐션의 모든 스케줄을 취소했고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했다"며 거듭 사과했다. /뉴시스

"밀접 접촉자 인지 못한 채 방송 활동"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30일 <더팩트>에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았다. 비토는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오늘(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토 군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텝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했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텝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업텐션은 비토의 확진에 앞서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했다. 이에 가요계 뿐 아니라 방송가도 비상이 걸렸다. 각 방송사는 업텐션의 동선 및 밀접 접촉자 파악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2015년 9월10일 첫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아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라이트 업)'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