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G.G.B' 한일 동시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데뷔한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G.G.B(지지비)'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G.G.B(Girls Grow Brave)'는 여섯 멤버가 지닌 액티블링(Active+Bling Bling)한 매력과 자신감 있는 시작을 담은 곡이다. 획일화된 유행을 따르기보다 새롭고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가진 걸그룹이 바로 블링블링이라는 가사가 이들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장르인 발리 펑크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급격하게 업다운되면서 변화하는 재미가 반복된다.
수록곡 '너 나랑 놀래?'는 힙합 소스와 레게 톤 리듬의 조화가 인상 깊은 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아이 같은 목소리가 때로는 에너지 넘치고 수줍어하는 부끄러움이 어느새 당당하고 힘 있는 가창력으로 변화하는 반전이 이 곡의 포인트다.
블링블링은 바이브를 주축으로 벤, 포맨 등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한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에서 4년간 준비해온 걸그룹이다. 한국인 멤버 차주현, 유빈, 최지은, 나린과 일본인 멤버 마린, 아야미가 멤버로 건강한 에너지가 특징이다.
그룹명 블링블링은 보석에서 빛이 반사되는 것을 상상하여 만든 단어로 '반짝반짝 빛나는'을 의미한다. '액티블링'을 메인 키워드로 했고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멋지고 화려하게 반짝이겠다'는 각오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