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JYP "갓세븐 영재, 다툼 인정… 그 외 사실무근"

  • 연예 | 2020-10-21 14:43
갓세븐 영재가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다. 소속사는 급우들과 물리적 충돌이 있었던 것은 인정했으나 일방적인 괴롭힘과 금품 갈취는
갓세븐 영재가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다. 소속사는 급우들과 물리적 충돌이 있었던 것은 인정했으나 일방적인 괴롭힘과 금품 갈취는 "사실과 다르다"며 선을 그었다. /더팩트 DB

"한차례 물리적 충돌만 인정"

[더팩트 | 유지훈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갓세븐(GOT7) 영재의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영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다. 하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글을 쓴 A씨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며 "당사는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돌 학폭 가해자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영재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누리꾼 A씨는 목포 기계공업고등학교 재학 당시 2·3학년 같은 반이었던 영재가 청각장애 및 지적장애인인 자신을 구타하고 금품을 갈취했다고 주장했다.

2014년 갓세븐으로 데뷔한 영재는 '하지하지마' '딱 좋아' '하드캐리'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누렸다. 넷플릭스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출연을 앞두고 있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