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가 24일 오후 6시 강현의 자작곡 '소행성'을 발표한다. /RBW 제공
'야행성'→'소행성'…별 시리즈 기대감 UP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소행성'으로 돌아온다.
원위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소행성'을 발표한다. '소행성'은 지난 2019년 8월 발표한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행성'을 잇는 별 시리즈다.
'소행성'은 기승전결이 확실한 드라마틱한 구성과 격렬하게 빌드업 되는 편곡으로 보컬에 더욱 힘을 실은 곡이다. 멤버 강현이 어릴 적부터 자주 꿨던 꿈에서 영감을 받아 쓴 자작곡이다.
소행성이 지구로 날아드는 마지막 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차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노랫말에 담았고 원위만의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감성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원위는 가창과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까지 데뷔 후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여기에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듣는 밴드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원위 온택트 라이브 [오 뉴 에볼루션])'을 개최했다. 원위는 24일 오후 6시 '소행성'을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