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빅스 출신 홍빈, 18일 입대 "휴학 하자마자 결정"
빅스 출신 홍빈이 오는 18일 입대한다. 최근 대학교에 휴학계를 제출하면서 입대 연기 사유가 사라졌고 갑작스럽게 결정됐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더팩트 DB
빅스 출신 홍빈이 오는 18일 입대한다. 최근 대학교에 휴학계를 제출하면서 입대 연기 사유가 사라졌고 갑작스럽게 결정됐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더팩트 DB

3월 아이돌 비하 논란 후 5개월 만에 입대 결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빅스 출신 홍빈이 입대한다.

홍빈은 지난 13일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께 죄송한 내용을 전하게 됐다. 입대가 갑작스럽게 결정됐다"며 18일 입대한다고 알렸다.

1993년생인 홍빈은 올해 28세다. 그는 최근 다른 아이돌그룹 비하 논란 후 빅스를 탈퇴했다. 백제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홍빈은 팀 탈퇴 후 개인 방송에 전념하려고 휴학계를 냈다.

홍빈은 방송에서 "대한민국 남자로서 국방의 의무가 있고 가야한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을 갖고 싶었다"며 "병무청으로부터 연기할 수 있을 거라고 연락을 받아서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휴학계를 내자마자 어제(12일) 전화가 와서 사유가 안 된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제 방송을 자유롭게 하려고 했고 자유롭게 여러분과 놀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입대를 하게 돼 너무 죄송하다"며 "연기할 방법이 없었고 갔다 오는 거 빨리 갔다 와야겠다라고 생각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빈은 2012년 빅스 멤버로 데뷔했다. 연기 활동까지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3월 술을 마신 채 개인 방송을 하던 중 다른 아이돌 그룹을 비하하는 말을 해 논란이 됐다. 사과에도 논란이 계속되자 5월 활동 중단을 결정했고 최근 빅스에서 탈퇴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