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코미디언 모인 웨딩 화보
[더팩트|이진하 기자] 코미디언 권미진이 웨딩화보 공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다.
권미진은 13일 오전 자신의 SNS에 "감사하게도 축하를 많이 받고 있다"며 "지금 제 뱃속에 귀한 생명에게 말하는 사랑하는 '존재만으로 고마워'의 의미인 것 같다"며 임식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저희 엄마에게 임신소식을 처음 알렸을 때 엄마는 눈물을 흘리셨다"며 "나중에 물어보니 정말 축복인데 내 딸 미진이가 고생할 생각에 눈물이 나왔다고 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뱃속에 있을 땐 엄마인 저와 아이가 한 몸이었다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 둘이 되어 안길 테고 걸음마가 시작될 때쯤이면 손을 잡고 다닐 거다"며 "좀 더 크면 쫓아다니기 바쁠 거다. 저는 내년 2월 출산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권미진은 훈남 예비신랑과 행복한 모습이 담긴 웨딩화보도 공개했다. 예비신랑은 건설업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으며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화보 외 같은 날 올린 게시물에는 김원효, 이승윤, 장기영, 류근지, 이종훈, 송영길, 이원석, 이성동, 조수현, 김혜선, 김장군 등 코미디언 동료들과 '헬스걸' 당시 권미진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 트레이너들이 들러리로 함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권미진은 KBS2 2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를 통해 5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으며 9년째 요요 없이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