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이가 오는 6일 새 싱글 '스튜어디스'를 발매한다.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악적 공감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인디안레이블 제공
티징 이미지 공개…깜찍 일러스트로 궁금증 UP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MAY(메이)가 약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MAY의 티저 사진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사진은 하늘색 배경 위에 두 장의 비행기표를 담은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하단에는 '스튜어디스(Stewardess)'라는 곡 제목과 '2020. 07. 06 12PM'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MAY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을 지닌 실력파로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 엠나인뮤직아카데미에서 발굴돼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지난 5월 데뷔 앨범 '잘 지내요 Bye'를 발매,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인디안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오는 6일 새 싱글 '스튜어디스'를 발매하게 됐다.
인디안레이블은 "MAY는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티스트다. 이번 신곡은 그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을 완성했다"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악적 공감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