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호중, 팬카페 이전 "내분 방치할 수 없어…마음 아파"
가수 김호중이 팬카페 회원들의 내분으로 인해 팬카페 이전을 결정했다.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호중이 팬카페 회원들의 내분으로 인해 팬카페 이전을 결정했다.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카페 회원 내분으로 이전 결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호중이 부득이하게 팬카페를 이전했다.

김호중은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자필편지를 공개하고 팬카페 이전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팬카페 이전을 안타까워하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임을 설명했다.

김호중은 "4만 식구분들이 넘어서 행복하다 맘을 전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는데 현재 저와 제 식구 아리스 님들의 보금자리였던 이 공간은 더 이상 편히 쉴 수 없는 공간이 된 것 같다"며 "가장 힘드실 아리스 생각에 너무 속상하고 속이 부서질 것 같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다 같이 행복하며 소통하고 지내야 할 이 곳에서 내분을 일으키고 독단적으로 행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이 곳에 제가 사랑하는 우리 식구님들을 방치할 수는 없다는 생각을 했다"며 "가족 분들과 편히 쉴 수 있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어 함께 떠나려 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다시는 이런 상황이 반복되지 않길 바라며 새로운 공간에서 식구님들과 함께 행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해주실 아리스 식구님들 저와 함께 이제는 새로운 공간에서 다시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김호중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오는 20일 신곡 '할무니'를 발표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