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윤현민·서지훈, 비혼 로맨스 티저 공개
KBS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티저 영상이 8일 공개된 가운데 황정음과 윤현민, 서지훈 세 사람이 함께하는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KBS2TV 제공
KBS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티저 영상이 8일 공개된 가운데 황정음과 윤현민, 서지훈 세 사람이 함께하는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KBS2TV 제공

'열일' 황정음, 비혼을 찾아 떠나는 자유분방한 캐릭터 예고

[더팩트|이진하 기자]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극본 이은영·제작 아이윌미디어)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가'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며 벌어지는 아슬아슬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8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비혼을 외치는 황정음(서현주 역)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그런 그를 힘껏 쫓아가는 윤현민(황지우 역)과 서지훈(박도겸 역)의 모습이 위트 있게 담겨있어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황정음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노란 부케를 들고 있다. 곧이어 "결혼 안 한다는 애들이 꼭 제일 먼저 가더라",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거겠지"라며 비아냥거리는 듯한 친구들의 목소리가 울리고, 큰 결심이 선 듯한 황정음이 과감하게 부케를 던져버리고 달려가 드라마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윤현민과 서지훈도 황정음을 애타게 부르며 등장한다. 그러나 곧 하늘로 떠오른 황정음이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전 결혼이라는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비혼이라는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세요"라며 해맑게 웃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비혼 사수 철벽 로맨스를 예고한 '그놈이 그놈이다'의 첫 티저 영상은 비혼이란 트렌디한 스토리와 세 사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매력 만점 캐릭터들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 KBS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