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김재원, 기획사 설립…20년 지기 매니저와 새 출발

  • 연예 | 2020-04-16 09:42
배우 김재원은 하반기 영화, 드라마,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재원은 하반기 영화, 드라마,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제공

"직접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중"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김재원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새 출발에 나선다.

소속사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는 16일 "김재원이 신인 시절 왕성한 활동 시기에 동고동락했던 20년 지기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키며 초심의 자세로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재원이 기획, 마케팅, 제작 등 회사 전반의 디렉팅에 직접 참여하며 아티스트를 넘어 사업가로서 역량과 열정을 내비치는가 하면 신뢰와 사람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하며 대중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뷔 20년 차 김재원은 2000년대 초반 드라마 '우리집', '로망스', '내사랑 팥쥐'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으며 꾸준히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곽철중 이사는 "올 중순 방영을 앞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채널을 통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직접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 제작 중이다"라고 전했다.

김재원은 올 초부터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팬미팅 및 프로모션 요청이 쇄도하고 있지만 현 시국에 따른 일정 변동으로 하반기 일정을 검토 중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