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집사부일체' 육성재, 하차 소감…"형들이 최고의 사부"
그룹 비투비 출신 육성재가 지난 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했다. 육성재는 자신의 SNS에 소감을 밝혔다. /육성재 SNS 캡처
그룹 비투비 출신 육성재가 지난 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했다. 육성재는 자신의 SNS에 소감을 밝혔다. /육성재 SNS 캡처

"올해 국방의 의무 있어서 하차"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한 소감을 전했다.

육성재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2년 동안 함께해온 소중한 사람들. 너무나 행복했고 때론 힘들었지만 돌이켜보니 그냥 좋은 추억으로만 남았다. 앞으로도 '집사부일체'는 더 대박 날 거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즐겁고 행복한 추억 함께 만들어준 우리 형들이 내 최고의 사부였다. '집사부일체'여 영원하라"라며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앞서 같은 날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육성재, 이상윤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017년 12월 첫 방송부터 '집사부일체'와 함께했던 육성재, 이상윤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

육성재는 방송에서 하차 이유에 대해 "가장 큰 이유는 올해 국방의 의무도 있어서 그전에 혼자만의 생각을 갖고 가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본업에 충실하기 위해 하차의 뜻을 밝혔다.

육성재는 지난 2일 솔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을 발표했다. 육성재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 중이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