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의 패널은 시즌1부터 함께한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과의사 양재웅과 새로운 패널인 모델 한혜진, 배우 윤시윤, 가수 피오가 출연한다. /채널A
윤시윤·한혜진·피오 새 패널로 확정
[더팩트|이진하 기자] 오는 25일 첫 방송될 '하트시그널 시즌3'의 일반인 출연진 사진이 한 네티즌에 의해 공개됐다.
1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3'의 출연자 모습이 걸렸다. 해당 사진은 출연자의 공식 명단이 공개되기 전 올라온 것으로 하트 시그널 시즌3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보이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출연자는 총 8명으로 남자4명 여자4명으로 구성됐다. 출연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 수 없지만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 MC에게는 시그널 하우스 출연진의 모습을 통해 러브라인을 추리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2년 전 '하트시그널 시즌2'가 인기리에 종영되면서 당시 출연진이었던 오영주, 임현주, 정재호 등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점 때문에 이번 일반인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도 큰 것으로 보인다.
오는 25일 9시 50분에 방송될 하트시그널 시즌3은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배우 윤시윤,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합류하며 시즌1,2를 함께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과의사 양재웅도 함께 출연한다.
jh311@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