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그런 밤'은 가수 박현서의 두 번째 자작곡이다. /엠케이에스 이엔티 제공
'그런 밤', 영화 '너의 이름은'에 영감 받아 만든 곡
[더팩트 | 문병곤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현서가 자작곡 '그런 밤'을 발표한다.
박현서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자작곡 '그런 밤'을 공개한다. '그런 밤'은 박현서가 영화 '너의 이름은'을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든 곡으로 박현서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소속사는 "영화에서 느껴지는 사랑의 정서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박현서는 별이 무수히 쏟아지는 밤의 모습과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고픈 마음을 곡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가수 박현서는 지난 2015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성숙한 감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엠케이에스 이엔티 제공
박현서는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감성으로 박진영과 유희열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후 지난달 23일 그는 데뷔곡 '밤 중'을 발표하고 가수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당시 박현서는 소속사를 통해 "드디어 저의 첫 번째 곡을 발표하게 되었는데 너무 떨리고 설렌다. 앞으로도 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를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