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한석준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사빈 양을 공개했다. /이덕인 기자
"윌리엄, 너에 대한 고마움은 삼촌이 오래 기억할게"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방송인 한석준이 딸 사빈 양과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16일 한석준은 자신의 SNS에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며 "샘 고마웠어. '윌벤져스'(윌리엄, 벤틀리 형제) 최고. 윌리엄 너에 대한 고마움은 삼촌이 오래 기억할게"라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한석준과 사빈 양 부녀는 샘 해밍턴과 아들 '윌벤저스'를 만났다. 한석준은 "육아가 너무 어렵다"며 조언을 구하기 위해 이들을 집에 초대했다.
한석준은 딸 사빈이를 많이 웃게 해준 윌리엄에게 고마워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한석준의 집에 도착한 '윌벤저스' 형제들은 처음 만난 사빈이를 여동생처럼 챙겼다. 윌리엄은 "사빈이 너무 귀엽다. 천사 같다"며 사빈이를 안아줬다. 또 윌리엄은 코로 리코더를 불며 사빈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아이들을 지켜보던 샘은 "나도 정말 딸 낳고 싶었는데"라며 한석준을 부러워했다.
한석준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해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8년 12세 연하의 사진작가 아내와 결혼해 그해 딸 사빈 양을 낳았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