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바이, 마마!', 2월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김태희가 가슴 따뜻한 모성애 연기로 안방극장에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tvN 제작진은 17일 새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스트 엄마 김태희에게 찾아온 따스하고 뭉클한 기적의 순간과 이들 가족의 비밀스러운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2종 메인 포스터는 하나의 서사로 이어지며 여운을 안긴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를 향해 두 팔을 벌린 조강화(이규형 분)와 오민정(고보결 분) 뒤로 옅은 미소를 띤 차유리(김태희 분)가 서 있다. 딸에게 다가갈 수 없지만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차유리 위로 "내 아이에게 엄마가 생겼습니다"라는 문구가 감성을 자극한다.
또 다른 메인 포스터 속 반전의 순간은 뭉클함을 자아낸다. 딸 조서우가 달려가 안긴 곳은 바로 차유리의 품이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아이를 품에 안은 차유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귀환이 어떤 웃음과 감동을 자아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김태희를 비롯해 '믿고 보는 배우' 이규형, 연기파 배우 고보결, 그리고 딸 조서우 역의 서우진까지, 네 사람의 시너지는 웃음과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