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가 새 앨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전과 확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MLD엔터 제공
30일 새 앨범 'Thumbs Up'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기존의 흥 이미지를 잠시 내려놨다.
모모랜드(주이, 낸시, 혜빈, 나윤, 아인, 제인)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Thumbs Up(떰즈업)'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흥'으로 대표되던 멤버들의 고혹적인 이미지 변신이 돋보인다.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지금껏 볼 수 없던 모모랜드 멤버 6인의 모습이 담겼다. 모모랜드는 '뿜뿜'을 시작으로 '흥' 콘셉트의 대표주자였지만 이번 티저에는 멤버들은 고풍스러운 드레스를 차려입고 색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모모랜드는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24~25일 유닛,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26일에는 스포일러 비디오, 27~2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9일에는 포인트 안무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Thumbs Up'은 지난 앨범 'I'm So Hot(암쏘핫)'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소속사는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라고 소개했다.
'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