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가 29일 오후 6시 신곡 'Memento(메멘토)'의 음원을 공개한다. /뮤직K엔터 제공
"추운 겨울밤에 편안하게 들어주시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감성 록으로 돌아온다.
아이즈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Memento(메멘토)'의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기쁨과 슬픔의 정서가 맞물리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감성 모던 록으로 아이즈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아이즈는 '사람, 장소를 기억하기 위한 기념품'을 의미하는 제목처럼 사랑했던 그 때와 우리를 기억하는 이별 이야기를 다뤘다. 행복했고 좋았지만 때론 아팠던 기억들을 오롯이 말할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을 표현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담아냈다.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감성 보컬과 담담하게 쓰여진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웃으면서도 울 수 있는 영화같은 사운드를 완성했다.
보컬 지후는 "항상 신곡을 준비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시간을 갖지만 이번만큼은 새롭게 도전하는 감성 모던 록을 완벽히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밴드로서 음악적 완성도에 대한 생각으로 준비한 곡인 만큼 추운 겨울밤에 편안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이즈는 지난 5월 '에덴', 8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발표했다. 이어 11월 29일 신곡 'Memento' 발표 그리고 12월 14일 팬미팅과 28일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올해를 알차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