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이 '라디오스타'에서 김소희와의 관계를 고백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송유빈 "김소희, 지금은 정리한 사이"
[더팩트|김희주 기자] 가수 송유빈이 최근 불거진 가수 김소희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백지영, 선미, 이석훈, 송유빈이 출연했다. 이날 송유빈은 김소희와 과거 연인 사이였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먼저 안영미가 "'라디오스타'는 솔직해야 되는 거 알죠?"라고 물었고, 송유빈은 "(김소희를) 잘 만났었고 지금은 정리를 했다"고 대답했다.
과거 송유빈과 같은 소속사였던 백지영은 "누군가가 안 좋은 의도로 (사진을) 유출했다. 그 친구(김소희)도 유빈이도 같은 회사였는데 (그 소속사는) 연애 금지라는 규칙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송유빈(왼쪽)과 김소희가 입맞춤하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유출된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달 24일 송유빈과 김소희가 입맞춤하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유출됐다. 당시 송유빈 소속사 뮤직웍스는 "두 사람(송유빈, 김소희)은 같은 소속이었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이미 결별한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김소희는 뮤직웍스 출신으로, 지난달 전속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났다. 2017년 발표한 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서 송유빈과 호흡을 맞췄다.
송유빈은 2014년 Mnet '슈퍼스타K 시즌6'에서 최종 TOP5까지 들며 얼굴을 알렸다. 2017년 아이돌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고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