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아(왼쪽)와 이예림이 닮았다는 누리꾼의 의견이 제시되고 있다. /정민아 인스타그램, 이예림 인스타그램
정민아·이예림, 외모 나이 모두 닮은 꼴?
[더팩트|김희주 기자] 배우 정민아가 개그맨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닮은 꼴로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도 같다.
정민아는 지난 19일 처음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연출 조수원·김영환, 극본 김지운)에 출연 중이다. 극 중 정민아는 환자와 감정을 나누거나 휘둘릴 일이 없는 마취과를 적성으로 생각하는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강매리로 분한다.
드라마를 본 누리꾼들은 정민아의 외모가 이예림과 비슷하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정민아'를 검색하면 '의사요한 이경규 딸' '이경규 딸' '이예림 정민아' '의사요한 이예림'라는 연관검색어가 생성될 정도다.
정민아는 지난 2002년 영화 '예스터데이'로 데뷔해 드라마 '1%의 어떤 것' '다모' '너의 목소리가 들려'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예림은 현재 방송 중인 MBC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연출 강일수·한현희, 극본 김호수)에 출연 중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