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성폭행 혐의' 강지환, '조선생존기' 12회까지 촬영 완료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돼 조사를 받았다. /이동률 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돼 조사를 받았다. /이동률 기자

TV조선 측 "강지환 출연, 논의 후 결정"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강지환(42·조태규)이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되면서 그가 출연 중인 TV조선 주말드라마 '조선생존기' 촬영이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인다.

TV조선 관계자는 10일 <더팩트>에 "강지환 출연에 대해 '조선생존기' 제작진이 논의 후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12회까지 촬영이 완료된 상태다"라고 전했다. '조선생존기'는 현재 10회까지 방송됐다. 총 20부작으로 종영까지 10회를 남겨두고 있다.

앞서 경기 광주경찰서는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지난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

강지환은 소속사 여직원인 A, B씨와 함께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 씨를 성폭행하고 B 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 씨 친구의 신고를 받고 강지환 자택으로 출동해 A 씨 등으로부터 "잠을 자던 중 성폭력을 당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경찰 관계자는 10일 <더팩트>에 "강지환이 술에 취해 기억이 안 난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현재 유치장에 수감된 상태다. 모레쯤 조사가 이뤄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현재 상황 파악 중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