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말도 안 되는 이야기 황당"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박보검이 배우 송혜교·송중기 이혼과 관련한 루머에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7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박보검 씨와 송혜교 씨의 루머는 사실이 아니며 강하게 법적 대응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혜교 씨와 최근 '남자친구'를 같이 해서 파장이 거기로 가는 것 같다"며 "루머가 사실처럼 번지고 있는데, 이건 있을 수도 없고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박보검은 송중기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절친'한 후배다. 또 최근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며 이들과 남다른 인연을 맺었다.
이 가운데 이날 오전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각각 소속사를 통해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며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 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로 인해 박보검과 관련한 '지라시'들이 확산됐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박보검이 관련돼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와 관련해 박보검의 소속사는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관련기사
[송혜교-송중기 파경] 송중기 측 "송혜교 상대로 이혼 조정 절차 진행"(공식)
[송혜교-송중기 파경] '세기의 커플', 연애부터 이혼까지...2년史
[송혜교-송중기 파경] "결혼 후 마음 안정"…무색해진 애정 표현
[송혜교-송중기 파경]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다름 극복 못 해"
[송혜교-송중기 파경] 별거설부터 결별설까지…예견된 이혼?
[송혜교-송중기 파경] 이혼 연관 키워드는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아스달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