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뭉치는 그룹 핑클이 전국 여행을 떠난다. /옥주현 SNS
'캠핑클럽', 7월 첫 방송 확정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핑클이 14년 만에 예능프로그램으로 다시 뭉친다.
JTBC 제작진은 22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의 프로그램명과 콘셉트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다. '효리네 민박' 마건영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정승일 PD가 공동연출자로 나선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핑클 네 멤버는 캠핑카를 직접 몰고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나선다. 오랜 시간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네 사람은 여행을 통해 마음을 확인하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한편 지난 1998년 5월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한 핑클은 약 7년간 가요계의 최정상을 지키다 2005년 마지막 앨범 발매 후 각자의 길을 걸었다. 활동 당시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가요 시상식에서 두 차례나 대상을 받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얻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