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월 5일 첫 방송
[더팩트|박슬기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이 승부욕 강한 커리어우먼으로 돌아온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의 제작진은 7일 임수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임수정은 극 중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 역으로, 타고난 승부사 기질을 통해 본 적 없는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는 배타미의 일상이 담겼다. 당당한 눈빛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도심 한가운데를 바쁘게 걸어 다니며 커리어우먼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배타미는 승부욕도 있고, 머리도 잘 쓰는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이라며 "자신에게 성공이란 포털업계 1위라고 생각하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 순간을 치열하게 살아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임수정이 특유의 감성과 매력을 담아 배타미를 연기하고 있다. 사랑보다는 일을 중요하게 여기는 커리어우먼의 진면목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에 처음 방송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