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베스트 앨범상'으로 글로벌 아이돌 파워 입증
[더팩트|인천남동체육관=성지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U⁺5G 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에서 '베스트 앨범상'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24일 오후 인천 남동구 소래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TMA'에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최고의 앨범 강자를 선정하는 '베스트 앨범상'의 주인공이 돼 무대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아미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저희가 '베스트 앨범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고개를 숙였다. 멤버 제이홉은 팬클럽 '아미'를 크게 외치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진 또한 수상의 기쁨을 팬들에게 돌렸다. 진은 "앞으로도 '아미'가 행복할 수 있는 음악들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시상식은 KBS Joy와 KBS W 채널을 비롯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등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다. 이날 시상식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마마무, 청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등이 참석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