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JYP 떠나 킹콩 품으로
[더팩트|김희주 기자] 배우 송하윤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2일 <더팩트>에 이같이 밝히며 송하윤과 한 식구가 됐음을 알렸다. 이와 함께 이진성 대표는 "송하윤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배우다"며 "그가 가진 매력을 좋은 작품들을 통해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송하윤은 2003년 KBS '상두야 학교가자'로 데뷔해 MBC '논스톱5'(2004) MBC '베스트극장-태릉선수촌'(2005) 등에 출연하며 작품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그는 MBC '내 딸, 금사월'(2015-2016) KBS '쌈, 마이웨이'(2017) MBN '마성의 기쁨'(2018)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드러냈고 영화 '제보자(2014)' '완벽한 타인'(2018)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송하윤이 계약을 체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김지원, 박희순, 송승헌,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채수빈 등이 소속돼 있다.
또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소유, 듀에토, 마인드유,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브라더수, 샵건, 우주소녀, 유승우, 정세운, 주영 그리고 배우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송승헌,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임수정, 조윤희, 채수빈, 강은아, 신승호, 오아연, 오혜원, 이엘리야, 이종화, 장정연, 정주연, 정준원,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한솥밥을 먹고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