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연참2' 김숙·한혜진 홀린 '최하남'의 치명적인 연애 스킬은?
'연애의 참견2'에서 종잡을 수 없는 남자의 매력이 담긴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KBS2 '연애의 참견' 스틸
'연애의 참견2'에서 종잡을 수 없는 남자의 매력이 담긴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KBS2 '연애의 참견' 스틸

주우재까지 "써 먹어 보고싶다"는 생각 들게 한 그 남자는 누구?

[더팩트|김희주 기자] '연애의 참견2' 김숙과 한혜진이 푹 빠진 남자, '최하남'이 나타난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제작진은 22일, 다음날 오후 10시 50분 방송에서 이제껏 해왔던 연애와 전혀 다른 연애를 시작하게 된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입 센' 언니들 김숙, 한혜진까지 푹 빠지게 만든 마성의 연애담이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사연녀'는 서른 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중학생급의 연애 스킬을 가지고 있는 남자 '최하남'을 리드하며 관계를 이어간다. '최하남' 또한 역시 서툴지만 진심이 담긴 모습을 보이며 '사연녀'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다.

이날 서툰 듯 은근히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이 남자의 독특한 연애 스킬에 김숙과 한혜진은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할 뿐 아니라 주우재 역시 "솔직히 한번 써먹어 보고 싶다"며 흥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반면 곽정은은 설렘으로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홀로 이 연애의 앞날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나는 저렇게 못 한다"고 고개를 저어 공방전을 펼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