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악인전', 미국·독일·아시아 주요국 등 해외 104개국 선판매 확정
영화 '악인전'이 해외 104개국에 선판매를 확정지으며 개봉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영화 '악인전'이 해외 104개국에 선판매를 확정지으며 개봉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악인전' 5월 개봉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이 해외 104개국 선판매를 확정 지었다.

'악인전'은 대만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비쇼 시네마의 체인을 보유한 대만 배급사에 기존 범죄 액션 장르물의 판매가격보다 월등히 높은 가격으로 선판매 했다.

이후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등 총 104개국 및 전 세계 항공 판권 판매를 했다. 이 외 국가에서도 작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판매 국가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악인전'의 해외 배급사인 케이무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악인전'은 조직보스와 형사가 손을 잡고 연쇄살인마를 잡는다는 흥미로운 콘셉트만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호감도와 인지도가 높은 마동석 배우의 연기 변신에도 바이어들이 크게 주목했다"고 덧붙였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마동석 분)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김무열 분),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오는 5월 개봉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