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캐릭터 등장!, '와이키키2'에 쏠리는 기대
[더팩트|박슬기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이하 '와이키키2') 측은 13일 배우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의 캐릭터가 잘 드러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범상치 않은 코믹 시너지를 예고한 만큼 '와이키키' 청춘들의 열연을 기대케 한다.
'와이키키2'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모여든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 분)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 분)과 국기봉(신현수 분)에게 뻗친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와이키키'에 한수연(문가영 분), 김정은(안소희 분), 차유리(김예원 분)까지 입성하며 대책 없는 청춘들의 생존기가 펼쳐진다.
김선호는 '와이키키2'에서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이자 까칠남 차우식 역을 맡았다. 차우식은 아이돌 그룹으로 화려한 데뷔까지 했지만, 현재는 재기를 꿈꾸며 주부 노래 교실부터 결혼식 축가 등을 전전하는 생계형 가수다.
'와이키키'의 공식 웃음 '치트키' 이이경은 시즌1에 이어 더 뻔뻔하고 대책 없어진 생계형 배우 이준기로 귀환한다. 신현수가 맡은 국기봉 역은 고등학교 시절 촉망받던 야구천재로 억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구단에 입단했지만, 어깨 부상으로 2군을 전전하는 야구선수다.
문가영은 똘기 충만한 '와이키키' 청춘들의 첫사랑 한수연 역을 맡았다. 한수연은 부족할 것 없이 자란 세상 물정 모르는 철부지다. 끈기 제로, 오기 제로, 눈치 제로의 한숨을 유발하는 쓰리 콤보를 장착한 인물. 결혼식 당일 갑작스러운 봉변을 당하며 운명처럼 고등학교 동창들이 운영 중인 '와이키키'에 입성한다.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안소희는 짠순이 알바왕 김정은 역을 맡았다. 김정은은 극 중 이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이자, 그의 오랜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의 준말)이다.
김예원은 '와이키키'의 최상위 포식자 차유리 역을 맡았다. 차유리는 호텔 주방 요리사로 일하다 사표를 던지고 동생 차우식이 있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로 들어오게 되는 인물이다.
'와이키키2' 제작진은 "저마다의 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청춘 군단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