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이대휘, 2019년도 '훨훨 날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가수 박우진, 이대휘의 팬들을 향한 진심이 통했다.
29일 오후 6시 공개된 워너원 박우진, 이대휘의 자작곡 'Candle'이 공개와 동시에 오후 7시 기준으로 벅스 음악차트 5위, 멜론 9위로 진입했다. 30일 오후 12시 기준으로 곡은 멜론 15위, 벅스 9위를 기록했다.
'Candle'은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한 팬들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이대휘의 생일인 1월 29일을 기념해 팬들을 향한 선물로 깜짝 공개된 곡이다.
이대휘, 박우진은 '너란 존재 내 존재의 이유 / 내가 뭐든 돌려줄 게 / 오직 너를 위해 For You / 이젠 보답해줄 때가 됐어 / 난 전해질지 모르는 / 이 노래에 마음을 담아'라는 애틋한 가사에 감미로운 멜로디를 더해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음원 공개 후 박우진과 이대휘는 브랜뉴뮤직 공식 SNS에 "'Candle'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팬분들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 더 뿌듯한 것 같아요"라며 "'Candle'로 인해 추운 겨울 여러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너란_존재', '#내_존재의_이유'라는 가사를 태그로 적어 한 번 더 감사를 표했다.
한편 박우진과 이대휘는 올해 브랜뉴뮤직에서 브랜뉴보이즈(가칭) 완전체로 데뷔할 예정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