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워너원이 공식해체 한 후 솔로 활동 계획을 알렸다./더팩트DB
하성운, 워너원 인기 이어갈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가수 하성운이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7일 공식 보도자료로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자사로 복귀 예정인 하성운이 2월 말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그동안 하성운과 향후 진로에 관해 다각적으로 의견을 나눴지만, 워너원 활동이 마무리되지 않은 터라 구체적으로 결정을 내리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며 "지난 4일 하성운과 만나 많은 의견을 나눈 결과 2월 말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2월 말 발표 예정인 솔로 앨범에는 하성운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을 선택하는 등 앨범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앞서 워너원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31일 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오는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공식활동이 마무리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그룹으로서의 마지막 콘서트를 개최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