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컴백에 재조명 되는 유행어, "ㄴHㄱr 돌ㅇr왔ㄷr..."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가수 채연이 3년 6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과거 그가 남긴 눈물셀카와 글이 회자되고 있다. 누리꾼은 그의 글을 패러디하는 댓글을 달며 컴백에 반가움을 표했다.
9일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채연의 오랜만에 컴백 소식이 전해졌고, 많은 사람들이 반가워했다. "난...ㄱr끔...컴백을..한ㄷr..."(rlaa****) "ㄴHㄱr 돌ㅇr왔ㄷr..."(sam4****) "ㄴㅏ는 ㄱㅏ끔 눈물을 흘린ㄷㅏ..."(choi****) "ㄷr시 데뷔했지만 ㄷr시 눈물이 흐른ㄷr.."(chri****)는 등 과거 셀카를 패러디하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채연의 히트곡 '나나나'(2004)와 관련된 댓글도 많다. 몇몇 누리꾼은 "나~나나나너나나나나~쑤와!"(kire****) "이분 진짜 레전드 진짜 난 나나나 난난 나나난나 솨"(eogh****) 등이다.
대다수의 누리꾼은 44세의 나이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채연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반가운 얼굴이다. 오랜만에 컴백활동 기대합니다!(qkfk****) "멋지다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okso****) "원조 섹시아이콘이지 건승을 빕니다"(gean****) "지금까지 활동하는것 자체가 대단한거다. 화이팅이다"(ljb2****)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채연은 9일 새 앨범 '봤자야(Bazzay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3년 6개월 만에 돌아온 그는 녹슬지 않은 섹시함으로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채연은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봤자야'를 공개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