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 12월 첫 방송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걸그룹 출신 연예인의 다이어트 과정 공개가 예고됐다. 바로 가수 겸 배우 다나의 이야기다. 그가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케이블 채널 라이프타임은 "다나의 자존감 회복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시 날개 다나'를 제작한다. 오는 12월 4일 첫 방송"이라고 밝혔다. 또한 체중이 증가한 다나의 일상이 담긴 티저를 앞서 공개했다.
1986년생, 16세 어린 나이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걸그룹 천상지희로 활동해 대중에게 '소녀' 이미지가 큰 다나다. 다나는 이번 프로그램 티저에서 체중이 많이 늘어나 예전과 사뭇 다른 외모, 익살스러운 성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티저를 본 다수 누리꾼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나의 체중 증가에 한 번 놀라고, 갑작스러운 근황 공개에 두 번 놀랐다. 갑자기 왜 체중 감량 프로젝트 과정을 대중에게 보여주느냐는 거다.
'다시 날개 다나' 측은 "다나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그가 자존감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내겠다"는 계획을 드러냈다. 하지만 공개된 티저에서는 체중만 늘었을 뿐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털털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 '자존감을 되찾아가는 과정'이라는 설명에 쉽게 공감하기 어렵다.
프로그램 첫 방송 전부터 화제 몰이에는 성공했다. 과연 다나가 보여줄 다이어트 과정이 대중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호감을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