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태희 부케 주인공' 하시은 결혼 "9월 일반인과 비공개로"(공식)

하시은 결혼. 14일 하시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더팩트'에
하시은 결혼. 14일 하시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더팩트'에 "하시은이 오는 9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시은, 김태희 부케 21개월 만 웨딩마치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배우 김태희의 부케를 받았던 배우 하시은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14일 하시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더팩트>에 "하시은이 오는 9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도 뒤늦게 알았을 정도로 조용히 준비 중이다"며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하시은은 지난해 1월 김태희, 비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이로써 김태희의 부케를 받은 지 약 21개월여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셈이다. 하시은 부케를 받을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하시은과 김태희는 지난 2013년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각각 장옥정 역과 시영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하시은, 김태희 부케 주인공. 하시은은 지난해 1월 김태희 비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이후 21개월여 만에 하시은은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시은, 김태희 부케 주인공. 하시은은 지난해 1월 김태희 비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다. 이후 21개월여 만에 하시은은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종영 이후 하시은과 김태희의 인연은 더욱 각별해졌다. 하시은은 김태희를 따라 가톨릭 신자가 됐고 세례 당시 김태희가 대모로 나서기도 했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 일주일에 몇 차례 만나 함께 성경공부를 하는 사이로 발전했다.

한편 하시은은 2004년 MBC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로 데뷔해 '7급 공무원' '맨도롱 또똣' '또! 오해영' 등에 출연해 꾸준히 대중에게 얼굴을 비쳤다. 또 최근에는 MBC '이별이 떠났다'에서 이성재의 동생으로 출연해 배우 김산호와 러브라인을 이루며 열연을 펼쳤다.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