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트와이스 쯔위를 좋아하는 후배로 꼽았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갈무리
'라디오스타' 손나은 "후배 모니터링 중 쯔위 보고 반해"
[더팩트|권혁기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후배 트와이스 쯔위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손나은은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김종민, 구준엽, 김정훈과 함께 출연했다. 데뷔 8년 차인 손나은은 "짝사랑하는 아이돌이 있다고"라는 '라디오스타' MC 차태현의 질문에 "여자다. 트와이스 쯔위"라고 답했다.
평소 모니터링을 통해 쯔위가 예쁘다고 느꼈다는 손나은은 "'아육대'에서 처음 만났다. 조용한 게 그 친구 성격이 제 데뷔 초 성격과 비슷해 마음이 갔다. 그때부터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고 회상했다.
손나은은 평소 "엄마랑 제일 친해 마마걸이라는 얘기를 듣기도 한다"고 털어놨다. 사진은 지난달 1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 참석한 손나은. /일산=이새롬 기자
또 손나은은 "엄마랑 제일 친하다"며 "엄마랑은 모든 얘기를 다 한다. 마마걸이라고 할 정도다. 엄마가 반대하면 만나는 남자를 고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나은은 동생 손새은(YG스포츠)과 연예계 대표 미녀 자매로 꼽힌다. 손새은은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가입한 프로골퍼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