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하트시그널2' 이규빈 "오영주와 카톡 NO,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전문)

  • 연예 | 2018-07-25 17:14
이규빈, 여자친구 고백. 25일 오후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영주와 관계를 해명하고 여자친구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이규빈 인스타그램
이규빈, 여자친구 고백. 25일 오후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영주와 관계를 해명하고 여자친구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이규빈 인스타그램

이규빈, 여자친구 교제 고백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영주와 관계에 있어서 분명히 선을 그었다.

25일 오후 이규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라며 "아침부터 카톡 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이규빈은 31일 출연 예정인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예고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었다. 그는 예고 중 "아침까지도 카톡을 하고"라고 편집된 부분에 대해 해명을 하고자 글을 올린 것이다.

이규빈은 "제가 아침에 카톡하고 왔다는 건 단체 카톡방에서 장미누나와 카톡하고 왔다는 얘기입니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그는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 오영주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이규빈은 30일 방송 예정인 '문제적남자' 예고편 편집에 대해 불만을 가졌고
이날 이규빈은 30일 방송 예정인 '문제적남자' 예고편 편집에 대해 불만을 가졌고 "만나는 사람 따로 있다"며 직접 해명에 나섰다. /tvN '문제적남자' 예고 화면 캡처

다음은 이규빈 해명글 전문.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 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제가 한 행동을 기반으로 기사를 작성해주세요. 아침에 카톡 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 주세요.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