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송선미 남편 흉기 사고로 사망…소속사 "큰 충격·슬픔 빠진 상황"(공식입장)
배우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오전 송선미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송선미 소속사가 송선미 남편 고 모(45) 씨 사망 사고에 대한 입장을 드러냈다.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오전 송선미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송선미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이라며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 조사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선미 남편 고 씨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흉기에 찔려 세상을 떠났다.

다음은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 공식입장 전문이다.

연기자 송선미 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습니다.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있습니다. 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