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영과 강해인 결혼, '비누회사 운영하는 배우.'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배우 강해인과 10월 21일 결혼한다. 강해인은 영화 '너는펫', '심장이 뛴다'등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 비누회사를 운영하고 있다./장진영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강해인, 영화 '너는펫', '뜨거운 것이 좋다' 등 다수 작품 출연.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블랙비트 출신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배우 강해인과 결혼한다.
장진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 강해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강해인은 1988년 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배우다. 그는 SBS '학교전설', EBS '비밀의 교정', KBS 'TV문학관-나쁜소설'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뜨거운 것이 좋다', '심장이 뛴다', '너는 펫' 등을 통해 스크린에도 모습을 비췄다.
강해인은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과 10년 동안 교제했다. 현재 그는 '서울사본'이라는 온라인 비누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장진영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너무 많은 관심에 얼떨떨하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두사람은 10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whit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