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구구단 미나, 새 앨범 준비하며 다이어트 성공 "3~4㎏ 감량"

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 그룹 구구단은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 그룹 구구단은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구구단,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쇼케이스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구구단(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멤버 미나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방송인 김일중의 진행으로 열린 구구단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구구단 각 멤버는 이번 앨범 재킷 이미지에서 가장 예쁘게 나온 멤버를 꼽았다.

미미는 "미나가 앨범 재킷 이미지에서 가장 잘 나온 것 같다"며 "미나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일중은 미나에게 "몇 ㎏ 감량했냐"고 물었고, 미나는 잠시 수줍어하더니 "3~4㎏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구구단의 이번 앨범은 화가 미켈란젤로 다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했다. 구구단은 이날 0시 발매(음원 발표 전날 오후 6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