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임당, 빛의 일기'로 대중과 소통
[더팩트|권혁기 기자] '타조알' 김영준이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체결, 오연서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소속사는 24일 "김영준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 MBC 시트콤 '뉴논스톱'으로 데뷔, 타조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영준은 이후 '보디가드' '황태자의 첫사랑' '너네 호영이' '고봉식 아줌마 구하기' '피노키오' 등 각종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이매진아시아 관계자는 김영준과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리며 "2000년대 초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영준은 탄탄한 연기력과 인지도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앞으로 김영준이 배우로서 입지를 더 단단히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는 매니지사업을 필두로 영화, 드라마 기획/제작, 음반기획/제작 및 공연기획, 콘텐츠 투자/유통에서 외식사업에 이르기까지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유동근, 전인화, 오연서, 박상면, 이일화, 송경철, 황영희, 장서희, 최정원, 심은진, 김다현, 서효림, 김윤혜, 류화영, 강민아, 손성윤, 김재운, 나혜미, 조은정, 임호걸, 박슬마로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김영준은 SBS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남조교역을 맡았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