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tvN10페스티벌] '더 지니어스' 정종연 PD "시즌 5? 나는 '쫄보'라서…"


'더 지니어스'의 주역들. 8일 열린 tvN10 페스티벌 '더 지니어스 비하인드'에 정종연 PD와 홍진호, 장동민(왼쪽부터)이 참석했다. /CJ E&M 제공
'더 지니어스'의 주역들. 8일 열린 tvN10 페스티벌 '더 지니어스 비하인드'에 정종연 PD와 홍진호, 장동민(왼쪽부터)이 참석했다. /CJ E&M 제공

정종연 PD "다음 시즌, 시청자의 추억 망가질까 걱정"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정종연 PD가 '더 지니어스' 다음 시즌에 대한 부담을 드러냈다.

8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tvN10 페스티벌 '더 지니어스 비하인드'가 열렸다.

이날 정종연 PD는 '더 지니어스' 시즌 5 계획에 대한 질문에 "예능인들이나 제작진을 만나면 늘 '예능 프로그램은 망해야 끝난다'고 말한다. 항상 시청자에게 욕을 먹고 시청률이 떨어져야 종영된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더 지니어스' 다음 시즌은?. 정종연 PD는 다음 시즌에 대한 질문에
'더 지니어스' 다음 시즌은?. 정종연 PD는 다음 시즌에 대한 질문에 "굉장히 조심스럽다"고 말을 아꼈다. /CJ E&M 제공

이어 "그렇기 때문에 박수받으면서 끝나기를 바란다. 내 입장에서는 굉장히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동민은 "'쫄보'라서 못 하는 거 아니냐"고 농을 던졌고, 정종연 PD는 "그렇기도 하다. '지니어스'라는 추억이 나만 가진 게 아니라 시청자도 갖고 있는 거라 망가지지 않을까 우려가 있다"고 시즌 5 제작 가능성이 희박함을 알렸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