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이지현,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송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이지현이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혼 조정 과정에서 합의하지 못하고 소송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10일 수원지방법원에 따르면 이지현은 최근 남편과 이혼을 결심하고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그는 지난 2013년 3월 7세 연상의 남편과 결혼한 지 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8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임신 중 남편과 싸운 이야기를 언급하거나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지현은 교제 6개월 만에 속도위반으로 임신해 남편과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는데요. 슬하에 1남 1녀를 둔 부부가 안타까운 소식을 알려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누리꾼은 "방송에서 이지현이 했던 말들을 떠올려보면 새삼스럽지도 않다. 왠지 잘 결정한 일 같다고 응원해주고 싶어요(iove****)"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 방송에서 남편이 양육은 도와주지도 않고 매일 같이 술만 먹고 들어온다고 참다 참다 못 견딘 거지(gogo****)" "헐 ....방송 나와서 남편 얘기 하는 거 들어보니 결국 이혼하네(wltj****)" "라스에서 이야기하는 거 보면 여태까지 잘 참음(lol7****)" "둘째 낳은지 얼마 안 되지 않았나(dnfl****)" "안 맞으면 빨리 이혼하는 게 낫다(kyor****)" "방송 나와서 말하는 거 보면 불안불안했는데(sble****)" 등 이지현을 응원했습니다.

◆ 윤제문, 두 번째 음주운전 혐의로 논란
방송인 이창명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음주운전 혐의로 연예계를 발칵 뒤집은 가운데 배우 윤제문까지 음주운전 혐의에 휘말렸습니다.
지난 7일 윤제문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윤제문은 지난달 23일 자신의 차 안에서 잠이 들어 오전 7시에 경찰에게 발견됐고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습니다.
당시 윤제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4%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조사 과정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서울서부지검으로 사건이 송치됐습니다.
그는 앞서 한 차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터라 반복된 잘못에 팬들의 실망한 목소리가 더욱 컸습니다.
누리꾼은 "단언컨대 음주운전은 분명 습관입니다(gwan****)" "음주운전 진짜... 에휴 매장당해봐야 정신 차리나..(qkdw****)" "ㅋㅋㅋ바이 짜이찌엔(dhdi****)" "자숙한다고 2년 놀다가 다시 복귀 테크트리(ko_b****)"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돈도 많고 알려진 사람들이 대리운전 안 부르는 이유가 뭐지??(thea****)" "이제 그 광고도 내리겠네..(powe****)" "아재여...전적이 있는데도 정신을 못 차린 건가요...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당분간은 못 보겠네요....(vipp****)" "아니.. 대리를 왜 안 부르는 건지.. 이해가 안 가는 군요(jje6****)" "헐....실망이네요(skj0****)"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삼시세끼-어촌편' 새 단장 첫 촬영 시작
케이블 채널 tvN '삼시세끼-어촌편'이 새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옵니다. 배우 유해진이 빠지고 남주혁이 합류해 색다른 조합을 꾸렸습니다.
'삼시세끼' 관계자는 10일 <더팩트>에 "'삼시세끼' 제작진과 출연진이 이날 첫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나영석 PD를 비롯한 제작진과 차승원, 손호준, 남주혁은 전라북도 고창군 구시포항에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삼시세끼'는 tvN 장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전과는 다른 라인업에 평소 예능 출연이 드물었던 남주혁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은 다음 달 1일 전파를 탑니다.
온라인상에는 "차승원도 손호준도 너무 좋지만 가능하면 유해진 씨도 포함시켜주세요 ~~ 차승원, 손호준 씨도 분명 원할 겁니다 ㅜㅜ(pqzm****)" "남편이 나와야 재미있지ㅠㅠ 차줌마랑 아들내미만 나오면 안 돼!!! 유해진 씨가 꼭 합류하시길..(daei****)" "참바다씨 꼭 나와줘요ㅠㅠ(asun****)" "이건 뭐 공무원 수준이네...(iden****)" "아부지!!!!! 아부지는????(nosa****)" 등 유해진의 출연을 원하는 목소리가 빗발쳤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