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고은, 쌍꺼풀 수술 욕심? "중학생 때부터 하고 싶어"
'해피투게더3' 김고은 솔직 발언. 배우 김고은이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김고은 솔직 발언. 배우 김고은이 쌍꺼풀 수술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김고은, 털털한 쌍꺼풀 수술 욕심 공개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배우 김고은이 쌍꺼풀 없는 대표적인 여배우로 매력을 발산하는 가운데 과거 쌍꺼풀 수술을 포기한 이유를 털어놨다.

김고은은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중학생 때 쌍꺼풀 수술이 하고 싶었다"며 "친구들은 쌍꺼풀을 딱풀로도 잘 만드는데 나는 아예 안 붙더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눈두덩이에 워낙 살이 많다"고 수술을 포기할 수밖에 없던 배경을 설명했다.

또 스스로 외모에 대해 "자연미인이 아니라 자연인"이라고 겸손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데뷔작 '은교' 캐스팅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그는 '은교' 캐스팅 제안에 "마음의 준비가 안 돼 '못하겠다'고 했다"고 거절했던 일화를 말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계춘할망'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