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오간 한 주
[더팩트 | 김민지 기자] 이번주 연예계에는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었다. 그룹 핑클 출신의 이진은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을 했고 안재욱은 아빠가 됐다. 유상무 역시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반면 남보라는 전 남자친구와 결별 소식을 알렸고 그룹 디바 출신의 이민경은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도지원은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했다.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더팩트>가 '스타기상청'으로 정리했다.
◆ 스타들의 기분 좋은 결혼·득녀·열애 소식
이진, 6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이진(35)이 결혼했다. 이진은 20일 미국 하와이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는 6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하와이 현지에서 일가친척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스몰 웨딩으로 진행됐다. 이진은 결혼 후 미국 뉴욕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안재욱♥최현주 부부, 득녀=배우 안재욱(44)·뮤지컬 배우 최현주(35) 부부가 부모가 됐다. 지난 16일 안재욱의 소속사 EA&C 관계자는 이날 최현주가 딸을 출산했다며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부부가 첫 아이를 얻은 기쁨으로 행복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재욱은 소속사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 기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 아이를 건강하게 잘 키우고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득녀 소감을 전했다.
유상무, 방송에서 열애 사실 고백=방송인 유상무(35)가 열애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는 방송인 장동민(36)과 가수 나비(29)의 열애 이야기가 화제가 됐다. 이에 MC 유세윤은 친구 유상무에게 "교제하고 있는 사람에 대해 여기서 밝혀줄 수 있느냐"고 요청했다. 고민하던 유상무는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 김성주 휴식·안선영 하차…'흐림'
김성주, 건강 이상으로 3주 동안 방송 쉰다=방송인 김성주(43)가 건강 이상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김성주의 소속사 티핑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6일 오후 <더팩트>와 통화에서 "김성주가 피로 누적으로 잠깐 휴식을 취한다"고 밝혔다. 김성주는 출연하고 있는 방송 프로그램을 미리 촬영해놨으며 또한 라디오는 박지윤을 대타 DJ로 내세웠다.
안선영, 건강 이상으로 '우리집 꿀단지' 하차=배우 안선영(39)이 '우리집 꿀단지'에서 하차했다. 지난 15일 KBS 관계자는 "임신 5개월 차인 안선영의 몸상태가 급격하게 안 좋아져 응급실에 입원했다. 검진 결과 몸상태가 좋지 않아 향후 촬영을 절대적으로 금하라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우리집 꿀단지' 제작진과 안선영은 태아의 건강을 위해 상호 협의 끝에 안선영이 극에서 하차하게 됐다. 안선영이 연기하던 최정미 캐릭터는 배우 이현경(43)으로 교체됐다.
◆ 결별부터 파경까지, 스타들의 안타까운 소식
남보라, 남자친구와 최근 결별=배우 남보라(26)가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남보라가 대기업 사장 아들과 열애설이 난 것에 대해 "남보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남자 친구와는 헤어진 상태"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열애 및 결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자세히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민경, 결혼 2년 만에 파경=그룹 디바 출신 이민경(34)이 최근 파경을 맞았다. 15일 한 매체는 법조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이민경이 남편을 상대로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제1심 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이민경과 남편은 지난 2014년 1월부터 별거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도지원, 일시적 쇼크로 입원=배우 도지원(49)이 일시적 쇼크로 병원에 입원했다. 지난 15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도지원이 일과성 허열성 증상으로 인한 일시적 쇼크로 입원했다고 밝혔다. 이후 도지원은 건강을 회복하고 퇴원했으며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촬영장에 복귀했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