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디어 마이 프렌즈' 대본 리딩 시작 "촬영 준비 박차"
'디어 마이 프렌즈' 대본 리딩. tvN '디어 마이 프렌즈'가 주요 배우들과 대본 리딩을 시작했다. /이새롬 남윤호 임영무 기자
'디어 마이 프렌즈' 대본 리딩. tvN '디어 마이 프렌즈'가 주요 배우들과 대본 리딩을 시작했다. /이새롬 남윤호 임영무 기자

'디어 마이 프렌즈', 2일 대본 리딩 시작

[더팩트 | 김경민 기자] tvN 기대작 '디어 마이 프렌즈'가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디어 마이 프렌즈' 관계자는 5일 오후 <더팩트>에 "새 수목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진과 출연진이 지난 2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100% 사전 제작은 아니지만 미리 촬영을 시작해 급하지 않게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대본 리딩에는 배우 김영옥, 김지영, 김혜자, 나문희, 주현, 박원숙, 고두심, 고현정, 신성우를 비롯해 특별 캐스팅으로 조인성과 성동일, 이광수가 참석해 첫 만남을 가졌다.

'디어 마이 프렌즈' 여전히 살아있다고 외치는 '황혼 청춘'들의 인생 찬가를 담은 드라마다. 앞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괜찮아, 사랑이야' 등을 쓴 노희경 작가의 섬세하고 묵직한 필력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마이 시크릿 호텔'을 연출했던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드라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물로 오는 5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