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43) 박수진(30) 커플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 뒤 가장 궁금증은 그들의 신혼여행지였다.
<더팩트>는 두 사람의 결혼날짜와 장소를 정확하게 취재 보도한데 이어 신혼여행 행선지도 측근과 지인의 확인을 거쳐 가장 먼저 공개한 바 있다.(7월16일자=배용준♡박수진 신혼여행‥‥골프 라운드로 대신)
예상했던대로 신혼여행지는 경남 남해에 위치한 호젓하고 한적한 골프리조트였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결혼식 다음날인 28일 오후 5시쯤 배용준-박수진을 태운 차량과 일행으로 보이는 차량들이 경남 남해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에 도착했다.

이날 오후 현지에 먼저 도착한 <더팩트> 취재진은 이들이 4~5대의 승용차에 나눠타고 입구에 들어선 사실을 직접 확인했다. 리조트 관계자의 귀띔과 목격에 따르면 대략 20여명 정도가 함께 온 것으로 예측됐다.
전날 철통 보안과 출입통제를 한 가운데 결혼식이 열린데다 신혼여행지 일정 또한 사전에 워낙 극비로 진행해 두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기는 쉽지 않았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28일 저녁 동행한 일행들과 '결혼을 자축하는 특별하고 의미있는' 저녁시간을 가진 뒤 신혼여행지에서 첫밤을 보냈다. 그리고 29일 오후 리조트 내 골프클럽에서 '호쾌하고 시원한 굿샷~'을 날리며 일행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배용준 박수진 커플은 이날 정조국 김성은 부부와 한팀이 돼 라운드를 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결혼식을 전후해 두 사람의 신혼여행지에 대한 궁금증이 일자 "해외보다는 국내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밝힌 바 있다.
[더팩트|강일홍 기자 eel@tf.co.kr]
[연예팀 │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