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정은지, 좋아하면 바로 대시하는 '돌직구녀' 인증
정은지, 호감가는 이성 누구?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호감가는 이성이 생기면 바로 전화번호를 물어본다고 말했다.  /더팩트DB
정은지, 호감가는 이성 누구?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호감가는 이성이 생기면 바로 전화번호를 물어본다고 말했다. /더팩트DB


정은지 돌직구!

정은지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그의 발언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이성에 다가가는 방식을 공개했다.

이날 정은지는 "호감 가는 이성에게 어떻게 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냥 숨김없이 말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은지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인사 후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모습을 재연했다.

정은지의 당돌한 모습을 본 가수 바다는 "부럽다. 나는 모닥불을 피우며 얕은 기술을 쓰는데 정은지는 시원시원하다"며 부러움을 표현했다.

한편 정은지가 속해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LUV' 이후 8개월 만의 국내 활동을 시작할 전망이다. 현재 에이핑크는 막바지 앨범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팩트 ㅣ 김혜리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